안녕하세요.
여행사용 ERP 업그레이드 안내입니다.
기존프로그램 기준으로 업그레이가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현업에서 테스트 중이며 2월부터 배포 예정입니다.
추가 변동 내용은 계속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 대상 : 여행사용 ERP
2.주요 개선사항
– 대부분의 모니터가 와이드를 사용함에 따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 ( 1300이상 , 1600, 1920 등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로 픽셀을 기준으로 화면 최적화 )
– 각종 프로그램에서 수정,삭제시 히스토리를 기록하여 변경이력 확인 가능
– 내용 클릭시 자동으로 해당 내용으로 스크롤 및 닫기시 원위치로 스크롤
– 내용 등록,수정시 처리 메세지를 브라우전 기본 메세지를 통하지 않고 처리하는 화면의 자체 팝업메세지로 처리하여 메세지가 차단되는 경우를 회피
– 각종 경고 메세지 및 알림 메시지를 개선( 위와 마찬가지로 브라우저 경고창을 회피 )
– 메인화면의 카렌다 기능 개선(월별,주별,일별)
– 목록 조회시 열어본 목록은 계속 리스트탭에 표시하여 여러개의 목록을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며 창닫기 기능으로 불필요한 목록 제거 기능
( 기존 SAVE SCREEN 대체 )
– 목록 조회시 페이지당 목록 갯수를 사용자정보에서 화면의 세로 크기에 따라 적절한 갯수를 사전에 지정
– 목록 조회시 해당 내용 클릭시 최종 클릭한 행의 확인 표시
– 내부 메모 개선 : 휴가,휴일,월차 등 추가 , 시작시점과 종료시점을 입력이 가능하도록 하여 카렌다에 연속 표시
– 견적 예약의 기본종보 조회시 화면 크기에 따른 최적화로 와이드 사용시 세로 스크롤 최소화
– 예약 잠금기능( 사용자 권한에 따른 예약잠금기능 추가 )
– 판매가작성시 포함,불포함 추가
– 입출금관리 UI 개선 및 유형별 전표 목록 기능
– 일정표 에디터 기능 개선 ( 셀병합 등 작업시 워드와 같이 블럭형태 선택 기능 )
– 그외 프로그램 오류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