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About Us

서울시 금천구 범안로 1126, 대륭테크노타운21차 509호
admin@nestro.co.kr

신규상담
02-2679-2228

가입상담 : 02-2679-2228

 

Notice

NESTRO ERP 에서는 다음과 같은 불편을 해결 하고자 무료 메일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naver.com , hanmail.net, gmail.com 등 타 메일로 웹상에서 메일을 발송시  잦은 스팸  분류로 인하여 실제 고객에게 메일이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가 더욱 심해 지고 있습니다. 보안을 강화로  발송 메일의 도메인이 실제 메일 시스템과  웹상의 IP가 서로 다른(SPF 레코드)   경우에도 일부 받는 메일 시스템은 이를 스팸으로 간주하고 있어 배달이 실패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각 회원사에서 보유하고 계신 도메인의 메일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

Read More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안내 1. https://center-pf.kakao.com 에 채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채널명,검색아이디 와 휴대폰 번호를 확인합니다. - 휴대폰번호 확인/수정 :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센터 로그인 > 우측 상단 이메일 선택 > 내 정보 2. 우측 알람창의 [문의&요청사항 접수]를 클릭하여 채널명,검색용아이디,휴대폰 번호를 보내주세요 3. 접수 후 휴대폰 번호 인증을 위해 별도 연락을 드리며 이후 등록이 완료되면 무의 주신 메일로 회신을 드립니다. 4. 알림톡 대상은 현재 다음과 같습니다. 견적서, 개인정보 수집동의서, 계약서, 확정서, 인보이스, 일반문서, 여권사본 업로드, 예약진행 안내 (...

Read More

LG U+  API 서비스란?   LG  U+ API 서비스란  LG U+에 가입된 전화회선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프로그램을 통한 발신번호표시,문자 수신 등 LG유선전화의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통화부가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NESTRO ERP에서 웹상에서도 알림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NESTRO에서 무료 부가서비스로 시행합니다.   신청하시기 전에 LG U+ 에 전화하셔서 사용하고자 하는 번호가 "고급형 센트릭스" 인지를 확인 바랍니다. NESTRO ERP에서는 LG U+ "고급형 센트릭스" 가입 회선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U+  API 사용료는 무료입니다.   LG U+ API...

Read More

  KT 통화매니저API 서비스란? 통화매니저란 KT에 가입된 전화회선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프로그램을 통한 발신번호표시, 부재중착신전환, 클릭콜, 통화설정/메모, 유선번호메시징 등 KT유선전화의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통화부가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NESTRO ERP에서 웹상에서도 알림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관리자페이지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간단히 착신전환, 부재상태(모든전화수신안함)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NESTRO에서 무료 부가서비스로 시행합니다.   KT 통화매니저 사용료     KT에서 청구되며 NESTRO와는 무관합니다. - 일반국선: 4,400원/월 - 인터넷전화: 5,500원/월(발신자 표시 기능 1,100원이 추가되어진 금액)   KT 통화매니저API 를 이용하실 경우 제공되는 기능 1....

Read More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 아래의 기능은 여행사,랜드사 ERP에만적용이 되었습니다. 우측 알람창의 데이터 갱신 부분이 일정시간 이후에 갱신되던 방법을 즉시 변경이 가능한 방법으로 기능을 개선 하였습니다. 1. 은행입금 등록/수정/삭제시 회사내에 로그인한 전체 사용자의 은행입금 알람창에 동시/즉시에 갱신 ( 은행입금 SMS 통보로 NESTRO와 연결 하신 회원사는 은행입금시 즉시 자동 반영 ) 2. 메모 알람창은 알람메모가 있을 경우 본인이 접속한 여러개의 ERP화면에 동시 갱신 즉 화면이 두개 이상 사용하고 있을 경우 두개의 화면 모두 자동...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