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About Us

서울시 금천구 범안로 1126, 대륭테크노타운21차 509호
admin@nestro.co.kr

신규상담
02-2679-2228

가입상담 : 02-2679-2228

KT 전화 발신번호 ERP 연동 안내

네스트로ERP > ALL  > KT 전화 발신번호 ERP 연동 안내

KT 전화 발신번호 ERP 연동 안내

 

KT 통화매니저API 서비스란?

통화매니저란 KT에 가입된 전화회선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프로그램을 통한 발신번호표시, 부재중착신전환, 클릭콜, 통화설정/메모, 유선번호메시징 등
KT유선전화의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통화부가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NESTRO ERP에서 웹상에서도 알림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관리자페이지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간단히 착신전환, 부재상태(모든전화수신안함)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NESTRO에서 무료 부가서비스로 시행합니다.

 

KT 통화매니저 사용료

 

  KT에서 청구되며 NESTRO와는 무관합니다.
– 일반국선: 4,400원/월
– 인터넷전화: 5,500원/월(발신자 표시 기능 1,100원이 추가되어진 금액)

 

KT 통화매니저API 를 이용하실 경우 제공되는 기능

1. 전화벨이 울리는 즉시 발신자번호와 연동되어 ERP화면에 해당 전화번호와 일치하는 고객이 팝업됩니다.

( 전화오는중,전화받음,부재중 등 메세지 포함 )

고객 성함을 클릭하여 해당 화면으로 전환.

KT시스템에서 회사내의 전화로 벨이 울리기전에 우선 통지가 되므로 전화수신시 벨울림보다 빠르게 반응합니다.

 

2. 일정 기간내의의 수신, 부재중 전화내역 전체를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ERP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도 부재중 전화 등이 자동 기록되어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ERP우측 하단의 전화 아이콘 클릭 메뉴 이용

3.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문자 수신시에도 팝업이 제공)

4. 고객에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추가 작업중 )

자세한 사항은 [도움말]의 KT 통화매니저를 참고바랍니다.